게임

넷마블, ‘이데아’ 1주년 맞아 콘텐츠 대거 추가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net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게임 ‘이데아’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지난 1년간의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cafe.naver.com/mobileidea)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엔 이용자간 대결(PVP) 콘텐츠인 ‘격파전’, 신규 아이템 ‘초월권’, 신규 테마 던전 등을 포함돼 있다.

‘격파전’은 자신보다 높은 랭킹의 캐릭터와 대결해 제한 시간 내 승리할 경우 상대의 랭킹을 차지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제한시간 2분간 단판으로 진행된다. ‘초월권’은 초월 진행 시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존에 동일한 장비만 재료로 활용할 수 있었던 것에 더해 아이템으로도 장비 초월이 가능해져 이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장비 강화를 할 수 있게 됐다.

이밖에 일반 및 황금열쇠를 획득할 수 있는 테마 던전을 새롭게 열고, 소지품 수량 제한 확장, 추천인 보상 상향 등 이용자 중심의 개선 업데이트가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데아 1주년을 기념해 ▲접속만 해도 초월권, 이데아 장비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이데아’ 1주년을 주제로 팬아트를 그려 공식카페에 올린 이용자에게 사파이어(게임재화)를 선물하는 ‘축전 이벤트’ ▲최대 사파이어 730개를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