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SK플래닛, ‘시럽 스타일’ 중국 사업 설명회 16일 개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패션 로드숍 모바일 판매 서비스 ‘시럽 스타일’의 한국과 중국 판매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셀러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6일 강남 파이낸스센터에 위치한 11번가 셀러존에서 개최된다. 설명회에선 SK플래닛 시럽 스타일 패션상품기획자(MD)와 모바일 전문가가 나와 중국 판매 프로세스, 제휴사 정보, 쇼핑 트렌드 등을 소개하고 국내외 서비스 방향성, 성공 노하우, 셀러 오피스 활용 방법, 입점 상담 등을 설명한다.

현재 시럽 스타일엔 350여개의 인기 패션 로드샵이 입점해 있으며 최근 실시간 점주 1대1톡 기능, 판매 지역 확장, 아이템 신규 업데이트 등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베타 서비스 기간 포함 국내외 누적 다운로드 수 약 50만을 기록하고 있다.

SK플래닛 김용훈 프로젝트2실장은 “시럽 스타일이 핫 플레이스의 쇼핑 경험을 모바일에서 제공하며 많은 고객과 셀러들의 관심을 받아 왔다”며 “앞으로 중국 업체와의 제휴 등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중국 시장에서의 매출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설명회 사전 신청은 이메일(syrupstyle@sk.com), 전화(02-6119-0767), 웹사이트(bit.ly/syrupstyleseller)에서 가능하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