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11번가, 인텔과 VR-게이밍 노트북 판매 이벤트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SK플래닛(사장 서성원) 11번가(www.11st.co.kr)는 오는 22일부터 7일간 국내외 노트북 제조사와 가상현실(VR) 업체 등 총 8곳이 참여하는 게이밍 노트북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11번가 검색창에서 ‘게이밍 노트북 페스티벌’로 검색하면 이벤트 페이지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인텔코리아와 11번가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VR 기기 사용이 가능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고 실제 기기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마련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온라인 기획전과 팝업스토어, 오프라인 체험 행사가 순차 진행된다.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될 온라인 기획전에선 삼성전자, LG전자, HP, 레노버, 에이수스, MSI 등 국내외 노트북 제조사의 70여종 제품이 판매된다. 5% 할인쿠폰과 VR체험권 티켓 등을 받을 수 있다. ▲26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선 인기모델 각 1개씩을 선정해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가 제품은 26일 오전 공개 예정이다. ▲체험 행사는 27일부터 이틀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다. 노트북 체험과 함께 VR아트 퍼포먼스, 프로게이머와의 게임 대전 및 사인회, 퀴즈 경품 증정 등의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