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네시삼십삼분,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 리벤지’ 사전예약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시삼십삼분(www.433.co.kr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비컨스튜디오(대표 김영웅)에서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 리벤지’의 사전예약(goo.gl/kmyEUG)을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7월 출시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공식 카페(goo.gl/gjVFZh)와 페이스북 팬페이지(goo.gl/aG8rfc)와 특별 페이지, 구글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참가자 전원에게 50루비, 1000블랙머니, 2000골드를 선물한다. ‘마피아 리벤지’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에게는 3000골드를 추가 지급하고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 재화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랭클린의 가죽상자’와 ‘잭의 황금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마피아 리벤지’(youtu.be/iQ4g6wQ4M6o)는 차를 타고 총싸움을 벌이는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로베르토, 로즈, 잭 등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마피아 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모바일 환경에 맞춰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엄폐와 각종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스토리, 퀘스트, 일대일 PVP(이용자 간 대결), 요일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며 전투 후 얻는 총기와 부품, 재화 등으로 캐릭터와 무기, 자동차를 강화할 수 있다.

4:33 박영호 대표는 “’마피아 리벤지’는 ‘활2’, ‘배틀필드커맨드’, ‘매드로켓’, ‘월드워1945’ 등 올 하반기 4:33이 선보일 실시간 대전 게임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