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모트렉스, 납세자의날 ‘모범납세기업’ 선정…서울국세청장상 수상

신현석
제 52회 납세자의날 행사에 참석한 모트렉스의 이형환 대표 (사진=모트렉스)
제 52회 납세자의날 행사에 참석한 모트렉스의 이형환 대표 (사진=모트렉스)

[디지털데일리 신현석기자]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 모트렉스(대표 이형환)가 제52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모범납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제 52회 납세자의 날 기념행사는 이형환 대표 및 영등포 세무서 직원 등 약 16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모트렉스는 모범납세기업으로 선정돼 서울국세청장상을 수상했다

모트렉스는 “관세를 성실히 납부해 국가재정수입 확보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모트렉스는 2011년도에도 모범납세자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작년 말엔 천안시복지재단에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회사는 “국가 경제에 도움이 되는 모범적인 기업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모범적인 납세는 물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형환 대표는 “매년 성실한 납세를 통해 국가 경제에도 기여하는 모트렉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모트렉스는 2001년에 설립됐으며 오디오, 비디오, 내비게이션(AVN)시스템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한다.

<신현석 기자>shs11@ddaily.co.kr
신현석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