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홍하나기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원장 김석환)은 '2018 온라인광고인의 밤' 행사를 지난 6일 서울 잼투고에서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2018 온라인광고인의 밤은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우수작을 시상하고, 온라인광고 업계 종사자 간 산업 동향을 공유하는 자리다.
2018 대한민국 온라인광고 대상 공모전의 대상(과기정통부장관상)은 ‘레볼루션 커뮤니케이션즈’가 기획·진행한 ‘Coke PLAY 캠페인(광고주 한국코카콜라)’이 차지했다. ▲최우수상(한국인터넷원장상)은 ‘더에스엠씨그룹’가 기획·진행한 ‘Tenacity Syndrome(광고주 SK하이닉스)’에 돌아갔다.
김석환 KISA 원장은 ”인터넷진흥원은 국내·외 매체의 동등한 발전과 지속적인 산업 활성화를 위해 업계와 협력을 통한 인력양성과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