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교원웰스, 1인 가구용 초소형 공기청정기 출시

심정선


[디지털데일리 심정선기자]교원웰스(대표 장평순)는 초소형 ‘웰스 공기청정기(AL106)’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웰스 공기청정기는 동급 제품 대비 크기를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청정면적 24.7제곱미터 제품으로 침실이나 공부방, 1인 가구를 위한 공기청정기다. 패브릭 질감 패턴을 채택해 인테리어 가전 느낌을 살렸다. 세워두거나 벽에 걸어둘 수도 있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인증을 받았다. ‘웰스 청정 신기술’ 채택으로 짧게 작동해도 집안 내 먼지와 오염물질을 빠르게 제거한다.

‘계절 특화 필터’로 계절 맞춤형 공기 관리도 가능하다. 미세먼지가 많은 봄에는 초미세먼지 필터를, 곰팡이와 습기가 많이 발생하는 여름철에는 여름 탈취강화 필터, 꽃가루가 많은 가을에는 알레르기 필터,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는 겨울 탈취강화 필터가 준비돼 있다. 각 필터는 '계절 맞춤형 관리서비스' 사용 시 주기적으로 교체된다.

이 밖에도 도서관 소음기준보다 낮은 30데시벨(dB) 이하의 ‘저소음 공부모드’가 탑재돼 공부방이나 서재 등 조용한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교원웰스는 “거실뿐 아니라 침실, 공부방 등 각 방에도 공기 청정 효과를 높이고자 작은 평수의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해 ‘웰스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 제품은 성능, 크기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스 공기청정기’의 월 렌탈 비용은 2만3900원이며 3개월마다 웰스매니저 방문 관리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제휴카드 혜택 적용 시 월 렌탈료 1만900원에 사용이 가능하다.

<심정선 기자>shim@ddaily.co.kr
심정선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