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정선기자]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 이하 엡손)은 서울 강남구 한국엡손솔루션센터에서 ‘솔루션 리더스 데이(Solution Leader’s day)’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오는 20일 첫 세미나를 시작으로 내년 4월까지 1년간 총 6차례 개최한다.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제품 체험 행사다.
참가자는 강의와 솔루션센터 투어를 통해 엡손 프린터, 프로젝터, 스마트 글라스 등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방문 가능하다.
첫 세미나는 ‘인물 촬영 노하우 및 사진 출력’이 주제다. 인물 화보 전문가인 박선미 작가가 ▲인물 촬영 전 준비사항 ▲개인 화보 촬영 팁 ▲개인 화보 촬영 실습을 진행한다. 촬영본 보정, 사진 출력과 관련해서는 당근조 실험실 조재만 강사가 함께한다. 참가자는 엡손 포토프린터인 슈어컬러 SC-P800, SC-P600, SC-P405로 자신의 작품을 직접 출력한 후 액자에 담아 갈 수 있다.
엡손 관계자는 “포토프린터를 활용한 이번 인물 촬영&사진 출력 세미나 이후에도 정품무한 잉크젯, 프로젝터, 스마트 글라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솔루션 리더스 데이를 통해 엡손이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과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며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