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정선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 예정인 ‘니콘 쿨샷 원포인트 레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5월8일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에 오른 고진영 프로가 일일 강사로 나선다. 레이저 거리측정기 니콘 쿨샷의 전속 모델이기도 한 고진영 프로는 다양한 골프 샷 시연, 레이저 거리측정기 활용법, 1대1 실전 라운드 레슨 등을 직접 선보인다.
참가자 모집은 18일부터 4월28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이며 당첨자는 4월30일 개별 연락으로 알릴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고진영 선수 친필 사인이 포함된 골프공 세트 기념품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내 추첨 이벤트를 통해 쿨샷 제품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해환 대표이사는 “골프의 계절 봄을 맞이해 전속 모델 고진영 선수와 함께하는 특별한 골프 클래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뛰어난 실력으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고진영 프로에게 직접 골프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골프 애호가 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