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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닥, 차승원 광고효과로 고객견적↑

이중한

[디지털데일리 이중한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대표 박성민)은 지난달 3일 배우 차승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면서 출시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단기간 내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유튜브와 네이버 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를 송출한 결과다.

지난달 대비 월 고객 견적 수가 1000건 이상 증가했으며, 파트너사 신규가입 또한 전년동기 대비 30% 이상 늘었다.

곽준희 집닥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대중적 인지도에 힘입어 시공업체 모집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중한 기자>leejh@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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