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9월은 선물의 달”…KT, 추석 맞이 고객 이벤트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추석 연휴를 2주 앞둔 통신업계가 마케팅으로 분주하다. KT는 추석 대목을 겨냥해 다양한 고객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일 밝혔다.

◆KT샵 선물 추천받고 인터넷+TV 가입하면 최대 무료=KT는 이달 말까지 KT샵에서 추석 기획전 ‘9월은 선물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족 구성원에게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해주고, 인터넷+TV 가입 시 이를 최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부모님에게는 효도폰, 아이들에게는 키즈폰 등을 제안해준다. 아이패드 에어, 43인치 TV, 다이슨 드라이어도 있다.

KT샵은 추석 맞이 ‘에어팟2 핫딜’도 진행한다. 3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KT샵에서 ‘5시 핫딜’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에어팟2 무선충전모델을 반값에 판매한다.

아울러 KT샵에서는 오는 5일부터 유무선 통합 주문서 작성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유선 상품과 무선 상품을 동시에 가입하더라도 신청을 별도로 해야 했다. KT는 고객이 주문 정보를 중복으로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올레 tv 추석특집관서 영화보고 TV 쿠폰 받자=KT는 9~15일 인터넷TV(IPTV)서비스 올레 tv에서 추석특집관도 연다. 이 기간 최신 개봉작인 ‘봉오동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광대들 풍문조작단’ 3편을 모두 구매하면 TV 쿠폰 1만원을 증정한다. 최신 인기영화 125편도 반값이다. 이달 말까지 CJ 월정액 1년 약정에 가입하면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도 제공된다.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10~15일 추석특집관을 연다. 연휴 기간 로그인 시 ‘100% 당첨 윷놀이 이벤트’로 고객별 최대 6만점 포인트를 준다. 최신영화 ‘엑시트’, ‘봉오통 전투’,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분노의 질주: 홉&쇼’ ‘광대들 풍문조작단’ 5편 중 2편을 구매하면 TV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구글·애플 앱 스토어에서 결제 할인 제공=추석 맞이 휴대폰 결제 할인 이벤트도 있다. 9~15일 안드로이드 단말을 이용하는 KT 고객은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앱·인앱을 결제하면 금액의 10%를 청구할인해준다. 마찬가지로 11~15일 애플 단말을 이용하는 KT 고객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첫 휴대폰 결제를 하면 25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