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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무신사, 밀레니얼 세대 겨냥 ‘Y프렌즈’ 프로모션 진행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KT는 17일 국내 패션 유통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Y프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에 있는 무신사 테라스에서 ‘온·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KT Y프렌즈 프로모션 ▲KT 멤버십 제휴 ▲KT 기프트박스에서 무신사 접속 시 데이터 무과금 적용 등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중 Y프렌즈는 1020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진행한다. KT 5G 슈퍼플랜 요금제에 가입한 만 29세 이하 고객 5명이 Y박스 애플리케이션 내 ‘Y프렌즈’에 모이면 전원에게 5만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무신사 스페셜 사은품)와 제휴사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밀레니얼 세대는 1981년에서 2000년대 초 출생으로 IT기술과 SNS 활용에 능한 세대를 일컫는다. KT 5G사업본부 박현진 상무는 “KT는 핵심 고객군으로 부상하고 있는 1020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행태와 트렌드를 분석하겠다”라고 밝혔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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