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온라인 구매 확산에도 …오텍캐리어,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 전국 오픈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오텍캐리어가 생활가전 온라인 구매 홍수 속에서도 자사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오프라인 판매 전략에 힘쓴다.

오텍캐리어(대표 강성희)는 10일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수도권 10개점과 지사 12개점을 포함해 총 22개 지점이다.

대형가전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추세지만, 오텍캐리어는 오프라인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

22개 전문가전 로드샵에선 에어컨, 공기청정기, 건조기를 포함해 냉장고, 냉동고, 와인셀러 등 다양한 생활가전이 전시된다. 소비자는 체험시설이 마련된 전국 로드샵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며 비교 분석할 수 있다. 전문 직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도 가능하다.

로드샵 전시 제품 중 ‘2020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와 ‘2020년형 프리미엄 에어로 18단 에어컨’은 각종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나노이 제균 기술을 적용했다.

오텍캐리어 관계자는 "실질적으로 온라인에서 구매가 많이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지만, 소비자들이 전문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접점을 늘리면 브랜드 이미지 제고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