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G마켓, P&G 슈퍼브랜드위크...팸퍼스 신제품 반값

김소영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는 오는 12일까지 P&G와 ‘슈퍼브랜드위크’를 열고, 팸퍼스의 기저귀 신제품 ‘에어차차 썸머팬티’를 단독 선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팸퍼스의 신제품은 1000만개의 미세 숨구성과 에어채널로 통기성이 특징이다. 빠른 흡수와 수분 분산 기능으로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한 상태를 유지시키며, 양 허벅지 주변과 허리에 꼭 맞는 3중 밀착 핏 방식으로 제작됐다.

사측은 팸퍼스의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최대 58%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에어차차 썸머팬티는 6팩 구매 시 ‘팸퍼스 뽀로로 촉감인형’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쿠폰 적용가 11만3000원에 선보이며, 7000개 한정수량 판매한다. 9팩을 구매하면 여름 물놀이용 ‘뽀로로 암링자켓’과 ‘배낭물총’을 증정한다.

4종의 할인쿠폰도 있다. G마켓 전 회원에게 ‘1만8000원 중복쿠폰’과 ‘9000원 중복쿠폰’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만원 중복쿠폰’과 ‘1만원 중복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동안 아이디(ID) 당 3회씩 증정한다.

이마음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육아맘·대디에게 선호도가 높은 팸퍼스의 신제품을 G마켓 고객에게 가장 먼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기 위해 이번 슈퍼브랜드위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김소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