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청호나이스, 스위스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출시

이안나
- 1.9kg 가벼운 무게 장점…먼지 흡입·물걸레 청소 한 번에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청호나이스(대표 오정원)가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를 독점 계약해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일시불 판매 제품으로 가격은 44만9000원이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하다. 무게는 1.9킬로그램(kg)이다.
저소음·고효율 브러시리스(BLDC)모터를 적용했다. 분당 약 8만회 회전하며 미세먼지까지 청소한다. 극세사 물걸레 패드를 연결하면 물걸레 청소와 먼지 흡입이 동시에 가능하다. 틈새 청소와 먼지 털이용 브러쉬를 제공해 용도에 맞게 헤드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발광다이오드(LED) 라이트가 탑재돼 어두운 사각지대도 쉽게 청소할 수 있다.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로 완충 시 최대 30분까지 연속 사용 가능하다. 3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청소기 사용 시 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막아준다. 전용 거치대에 청소기와 브러시 등 구성품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상품기획부문 최윤록 실장은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로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한번에 가능해 손쉽게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며 “가벼운 무게로 사용이 편리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