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한드림넷, 우수기술기업 인증 T-3 등급 획득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네트워크 보안스위치 기업 한드림넷은 기술신용평가기관 나이스디앤비로부터 기술평가 결과 기술경쟁력 및 기술사업역량 우수 기업(TCB) 인증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TCB 제도는 기업의 기술성, 권리성, 시장성, 사업성을 평가해 기업이 보유한 기술의 경제적 가치를 등급으로 분류해 무형 기술, 지식, 사업성 등 기업의 기술력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다.

한드림넷에 따르면 한드림넷이 획득한 T-3 등급은 TCB 최상위 등급에 해당한다. 코스닥 기술특례상장 조건에 해당할 정도로 우수 기술을 보유한 기업에 주어지는 등급이라는 것이 한드림넷 측 설명이다.

한드림넷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은 유·무선 환경뿐만 아니라 본사, 지사와 같은 원격지 네트워크 보안과 관리에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금융전산망, 국가정보 통신망, 기업 통신망, 군 보안망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된다.

특히 최근 선보인 신제품 ‘서브게이트 2400 시리즈’는 엔지니어의 현장 방문 없이 원격에서 컨피그 자동 설치, 자동 백업 및 장애 시 설정 복구 등 3개 핵심 제로터치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서현원 한드림넷 대표는 “한드림넷의 현재에 대한 외부의 긍정적인 평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보안 기술을 바탕으로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을 선도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