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퓨어스토리지는 15일 온라인으로 ‘퓨어//액셀러레이트 디지털 코리아’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퓨어//액셀러레이트는 매년 퓨어스토리지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전략과 최첨단 데이터 솔루션을 소개하는 기술 컨퍼런스다.
퓨어스토리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의 정보기술(IT)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현대적 데이터 경험에 대해 소개하고 다양한 워크로드, 인고지능(AI), 딥러닝,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센터를 혁신할 수 있는 기술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배성호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은 “코로나19와 같이 예상치 못했던 어려운 상황과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등 새로운 환경이 도래하며 유연성, 민첩성 및 복원성을 갖춘 데이터 인프라스트럭처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며 “독보적인 데이터 솔루션으로 기업의 성공을 이끌어 온 퓨어스토리지만의 인사이트를 통해 미래의 변혁을 이끌어 나가고자 하는 기업들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퓨어스토리지는 행사에 참여한 기업 고객 및 파트너사들을 위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문을 완료한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4세대, 삼성 갤럭시 플립 및 서피스 프로 7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이밖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상품권 등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