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롯데하이마트, ‘코세페’ 맞아 초특가 행사 진행

이안나
- 11월 하루 동안 열리는 초특가 행사부터 월간 기획전까지 다양한 기획전 준비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11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는 11월 단 하루 진행하는 초특가 행사 '하이마트 온데이'와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일환의 '힘내요 대한민국' 기획전, 월간행사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기획전 등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하이마트 온데이 기획전은 11월1일 단 하루 진행한다. 기획 모델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8%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 해주는 모델도 있다.

11월1일부터 15일까지 대한민국 쇼핑주간으로 불리는 코세페 기간에도 혜택이 많다. 행사 카드로 코세페 기획전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마련된 기획 모델을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준다.

11월 한 달 간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세일과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각각 20만원씩, 총 4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합산 금액의 5%를 최대 5만원까지 엘포인트로 증정한다.

인기 가전을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도 있다. 1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0명을 선정한다. 1등에게는 갤럭시Z폴드2, 2등에겐 아이폰12프로를 준다. 3등과 4등에게도 각각 다이슨 에어랩과 애플 에어팟 프로를, 5등에게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는 인기 좋은 상품들로 채웠으니 구매 후 잊지 말고 참여해 당첨 기회를 노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