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지스타2020 카카오게임즈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참가 게임별 프로그램을 17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오는 19일부터 나흘간 매일 오후3시에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2020’ 온라인 특별 페이지 및 ‘지스타TV’ 채널을 통해 카카오게임즈의 지스타 출품작 관련 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17일엔 카카오게임즈가 선보일 신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공식 게임 트레일러 영상' 예고편을 공개한다. ▲지스타 개막일인 19일엔 개발진 인터뷰 및 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20일엔 인기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의 개발자 인터뷰와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21일부터 22일엔 오는 12월10일 출시를 앞둔 대형 야심작 ‘엘리온’을 소개한다. 엘리온 방송엔 핵심 개발자와 함께 ‘G식백과’, ‘타요’, ‘재성’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게임에 대한 소개와 PVP 대전, 시청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게임즈 지스타2020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스타2020 참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2일까지 카카오게임즈 톡채널 내 ‘지스타 프로그램 안내’ 포스트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 참가자 중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 방송 프로그램 시청자들만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방송 속에 삽입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