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G마켓은 오는 7일까지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이한 ‘휠라’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2021년 봄/여름(21SS) 신제품을 단독 선론칭하고,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로 G마켓은 행사 기간 전체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2%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ID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봄/여름 신상품은 G마켓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운동화 라인으로는 캔버스 소재의 ‘휠라스캔라인’, 스트릿 패션과 캐주얼 감성을 담은 ‘샌드블라스트 로우’가 있다. 의류 신제품으로는 편안한 착용감의 ‘스포츠 후디’와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노락 하프집업’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인기 상품이 있다.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휠라 베스트 포토상품평 이벤트’로 행사 기간 신제품을 구입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휠라 코트 에코백(100명)’을 증정한다. ‘휠라 찐팬인증 SNS 이벤트’를 통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휠라 제품 또는 착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으로 당첨된 20명에게 ‘휠라 스포츠 후디’와 ‘데이원 메신저백’ ‘코트 플럼피 운동화’를 증정한다.
한편, ‘브랜드 쇼케이스’는 브랜드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공개하고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오는 22일부터는 ‘프레드페리’를, 29일부터는 ‘온앤온’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