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소재 리딩 기업된다”…포스코케미칼, 공식 홈페이지 개편

김도현
[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포스코케미칼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12일 포스코케미칼은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소재 사업의 경쟁력을 담은 슬로건인 ‘소재의 미래(Next Material)’를 테마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해 화학과 에너지소재 글로벌 리딩기업으로서의 사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비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포스코케미칼은 사업 영역을 ▲2차전지 소재 ▲첨단화학소재 ▲산업기초 소재 등으로 구분했다.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양극재 음극재 내화물 생석회 등을 제품별로 소개했으나 이를 산업별로 묶어 포스코케미칼이 생산하는 소재의 용도와 중요성을 방문객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했다.

글로벌 경영 트렌드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메뉴를 신설해 윤리경영 환경경영 안전경영 책임광물 사회공헌 등 주요 추진 전략과 활동 내용도 담았다. 홍보센터 내에는 뉴스룸을 오픈해 경영활동과 소재기술 등을 중심으로 콘텐츠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홈페이지의 주요 방문자인 투자자를 대상으로는 주식과 재무정보, 이사회 구성, 의결사항 등 기업지배구조도 상세하게 공개해 정보 제공을 강화했다.

포스코케미칼은 9월 중으로 영어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해 해외 고객사 및 투자자 등에 대한 소통과 글로벌 인지도 강화에도 나설 예정이다.
김도현
dobest@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