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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선택 폭 확대…1도어 신제품 선봬

윤상호
- 360개 색상 구성…출고가 124만9000원부터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냉장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1도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360개 색상을 고를 수 있다.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비스포크 냉장고 1도어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냉장 ▲냉동 ▲김치 ▲변온 4개 기능을 제공한다. 주방가구에 맞춰 설치할 수 있는 ‘키친핏’이다. 자동 문열림 기능을 도입했다. 손잡이 대신 터치 센서를 채용했다. 손을 대면 자동으로 열린다. 크기는 갖지만 내부 용량은 최대 29리터(L) 늘어났다. 김치냉장고와 변온냉장고는 식재료에 따라 온도를 여러 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기본 색상은 22개다. 360개 프리즘 컬러에서 나만의 컬러를 골라도 된다. 출고가는 124만9000원~219만9000원이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4가지 기능의 1도어 제품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어 인기”라며 “신제품에는 자동 문열림 기능과 더 넓은 수납 공간이 적용돼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상호
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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