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ASML코리아, 비대면 디지털 브랜드 캠페인 성료

김도현
- 전용 사이트 방문자 10만명 돌파

[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ASML코리아가 기업 홍보 행사를 마쳤다. 긍정적인 평가가 나왔다.

5일 ASML코리아는 ‘우리 일상 어디에나 존재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한 비대면 디지털 브랜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23일부터 9월30일까지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ASML 핵심기술을 디지털 형태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두 가지 챌린지를 통해 ASML 극자외선(EUV) 및 심자외선(DUV) 장비 내부를 보여줌으로써 노광 기술을 이해할 기회를 제공했다.

챌린지를 완료하는 이들에게는 ‘테크인싸’ 패스를 수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테크인싸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롤 키보드, 무선 충전 패드 등으로 구성된 ASML 키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전용 사이트도 운영했다. 마감일(9월30일) 기준 사이트 방문자 수는 총 10만8607명에 달했다.

한편 ASML코리아는 지난 8월30일부터 9월13일까지 공학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반기 공개 채용도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인해 학생 및 구직자들과 접점을 유지하고 실무를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온라인으로 마련됐다.

ASML코리아 관계자는 “반도체 산업 성장으로 ASML은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다”며 “안전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이전에도 직접 확인하기 어려웠던 자사 기술과 핵심 가치를 경험해볼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다수의 참여자로부터 호평을 얻었다”고 말했다.
김도현
dobest@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