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 공식 입점

최민지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이제 카카오톡에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을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 본사가 공식몰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롱샴 대표 제품인 ‘르 플리아쥬’ 라인을 비롯해 160여개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보증서와 쇼핑백이 함께 배송된다. 또한, 롱샴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롱샴 로고가 새겨진 노트를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매스티지부터 하이엔드 명품까지 온라인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선물하기에 입점한 명품 브랜드는 총 150여개로, 올해 1~10월 기준 명품 패션‧잡화 카테고리의 거래액은 전년동기대비 300% 이상 늘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고가 제품도 비대면으로 선물하는 추세가 지속되면서 스몰 럭셔리부터 고가 명품까지 명품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선물하기 내에서 안심하고 간편하게 프리미엄 선물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지
cmj@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