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줌, 파트너 지원 강화 행보나서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줌(Zoom Video Communications)이 파트너사 마케팅을 지원하는 '줌 파트너 디맨드 센터'를 열고 전세계 파트너 지원을 강화한다.

줌 파트너 디맨드 센터는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는 턴키 플랫폼이다.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스트럭처드웹(StructuredWeb)에 기반한다. 줌은 파트너 커뮤니티 회원사 인지도 구축, 수요 창출, 브랜드 성장을 위한 도약대 역할을 한다고 보고 있다.

줌 파트너 디맨드 센터가 제공하는 기능으로 ▲이메일 캠페인 ▲웹 콘텐츠 동기화 ▲소셜미디어 마케팅 ▲웨비나 동기화를 포함한 이벤트 마케팅 ▲동영상 마케팅 ▲디지털 광고 및 배너 ▲공동 브랜딩 등이 있다.

줌 파트너 디맨드 센터는 구글 번역기와 연동돼 50개 이상 언어를 지원한다. 파트너사는 버튼 클릭 한 번이면 영어로 된 이메일 캠페인을 다른 언어로 번역할 수 있다. 또한 잠재고객 추적 및 캠페인 분석 및 보고서 기능도 제공한다.

줌은 "줌 파트너 디맨드 센터는 역량 강화 리소스를 비롯해 파트너사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툴을 제공한다"며 "줌은 온라인 마케팅 지원, 교육 및 줌 파트너 마케팅 컨시어지 서비스 등 리소스를 통해 파트너사 마케팅 여정의 모든 단계를 지원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