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조아맘과 ‘날방TV’ 진행

이안나
- 조아맘 3040 여성 고객 위한 패션·뷰티 라이브 커머스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가 운영하는 메이크샵 플랫폼이 3040 여성 패션·뷰티 전문몰 조아맘과 손잡고 라이브커머스 ‘날방TV’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메이크샵 주 고객 상점인 조아맘은 세련되면서도 활동하기가 편한 상품들을 취급한다. 특히 30~40대 여성층 중심으로 인기가 높다.

최선주 조아맘 대표가 라이브커머스 날방TV에 패션 스타일 전문가로 직접 나섰다. 기존 상품이 아닌 ‘알파카 폴라 니트 JT07066’과 ‘알파카 라운드 니트 JT07067’을 선보였다.

특히 시청자들은 조아맘 쇼핑몰에 날방TV를 지원하거나 댓글 등을 통해 즉시 구매를 진행했다. 이벤트 진행 시 불편한 부분이 거의 없었다는 평가를 남겼다. 조아맘은 15% 할인 혜택과 돌발 퀴즈, 댓글을 통한 열정왕 등을 선정하기도 했다.

날방TV는 코리아센터 자회사 카비오스와 공동으로 개발을 완료하고 충분한 시험방송 통해 서비스 안정화 및 고도화를 꾀했다. 1인 창업자부터 대기업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본인이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생방송으로 상품 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김태상 메이크샵 라이브 커머스 개발 총괄이사는 “누구나 원할 때 라이브 커머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올해 고객사 1000여곳을 목표로 라이브 커머스가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