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유니포스트, 마이워크스페이스 입주사 업무 자동화 지원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전자증빙 협업툴 유니포스트가 공유 오피스 기업 마이워크스페이스와 협력해 마이워크스페이스 입주 기업 경비처리와 휴가처리 업무 자동화 지원을 공동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유니포스트는 기업에서 필수적인 업무인 경비지출, 연차휴가, 전자결재, 근로계약, 전자세금계산서 등 업무시스템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고 PC와 모바일 간 연동으로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강남역 역세권과 관악구 등 총 4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마이워크스페이스는 1인 기업, 프리랜서 및 소규모 스타트업 대상으로 사무 공간을 합리적으로 공유하자는 핵심 가치를 내걸고 출발한 공유 오피스 스타트업이다.

유니포스트는 사업을 시작하거나 확장 단계에 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용 필수적 경비, 휴가처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회사는 기업용 필수 서비스 제공 등을 통해 입주 기업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유니포스트 김계원 대표는 "혁신적 오피스 공간을 제공하는 마이워크스페이스와 유니포스트 서비스 제공 협력을 통해 입주 기업 경비지출 및 휴가관리 업무 혁신을 실현하는 것이 목표"라며 "유니포스트는 다양한 업게 및 플랫폼과 협력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업무 자동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