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신한은행 “배달앱 ‘땡겨요’ 빛내줄 크리에이터 찾아요”

이안나
- 노래·광고 등 활용해 새 콘텐츠 만들어 SNS에 올리면 경품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신한은행이 배달앱 ‘땡겨요’ 인지도 제고를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를 3월2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땡겨요 콘텐츠를 만들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땡겨요는 낮은 중개 수수료와 빠른 정산 서비스, 이용 금액 10% 적립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자·가맹점 소상공인·배달라이더까지 모두 상생하는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배달앱이다.

‘땡겨요 크리에이터를 찾아라’ 이벤트는 땡겨요송, 땡겨요 광고 등 기존 콘텐츠를 활용해 본인 아이디어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자동 응모 된다.

이번 이벤트는 ▲땡겨요 광고음악인 땡겨요송을 직접 부르거나 패러디한 영상 ▲땡겨요 서비스 지역 광진구 등 6개구 버스정류장 땡겨요 광고 인증샷 ▲땡겨요 앱에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를 캡쳐한 인증샷 또는 땡겨요 친환경 봉투로 배달된 음식 먹방 인증샷 등 3가지 콘텐츠로 참여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3가지 이벤트 중 한가지 이상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땡겨요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수 콘텐츠를 게시한 고객 5명을 땡겨요 크리에이터상 수상자로 선정해 2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