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넥슨네트웍스가 게임서비스 부문에서 두 자릿수 규모 인재를 모집한다.
넥슨네트웍스(대표 문새벽)는 올해 상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분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늘(2일)부터 오는 16일 오후 4시까지 넥슨네트웍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 합격자는 인성 검사 및 면접을 거쳐 6월 중 입사 예정이다.
이후 6개월 간 넥슨네트웍스 판교 센터에서 인턴사원으로 근무하며 평가에 따라 정직원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인턴십 기간 동안 급여 및 복지는 정규직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신충석 넥슨네트웍스 경영지원실장은 “20년 동안 게임서비스를 운영하며 쌓아온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턴십 참가자에게 넥슨네트웍스 다양한 직무 교육 프로그램과 업무 방식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게임서비스에 대한 열정과 관심으로 넥슨네트웍스를 함께 성장시킬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네트웍스는 넥슨이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 운영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는 게임서비스 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전문 지원센터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년 복지제도를 확대 중이다. 대표적인 복지제도로는 선택적 근로시간제, 재충전 휴가 및 휴가비 지원, 연 250만원 복지포인트, 사내 어린이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