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태연이 ‘명월’로 등장”…‘천애명월도M’, 출시 전 분위기 예열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천애명월도M’이 국내 출시를 위한 공식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

레벨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M TV CF를 공개하며 국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천애명월도M은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 지식재산(IP)을 기반으로 세계관을 계승했다. 새로운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11월 부산에서 개최된 지스타2021에 출품된 바 있다. 이와 동시에 사전등록 페이지도 열렸다.

천애명월도M은 지난 3월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해 호평 받기도 했다. 현재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수렴해 출시를 위한 마지막 담금질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TV CF는 ‘달빛 아래 가장 아름다운 세상’을 주제로, 홍보모델인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과 댄서 모니카&케이데이, 영화감독 양익준이 참여했다.

특히 태연은 게임 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달빛 아래 가장 멋진 세상’이란 테마에 걸맞은 ‘명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모니카와 케이데이는 ‘도’의 콘셉트로 불꽃 카리스마를 뽐내며 배틀 강자를 표현했다. 양익준은 높은 퀄리티로 구현된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천애’ 이야기를 그렸다. TV CF 영상은 태연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레벨인피니트는 TV CF 발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공식 유튜브에서 영상을 감상하고 시청 소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등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전설 동료를 지급하고 누적 인원 달성에 따라 ‘은전’, ‘찜질방 양머리’ 아이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에서 사전등록 시 인기 이모티콘 ‘바둑이’와 협업한 ‘천애명월도X바둑이 콜라보 이모티콘’이 지급된다. 카카오 룰렛 이벤트에 참여 시 아이패드프로, 그래픽카드 등 다채로운 상품이 지급된다. 오는 25일부터 천애명월도M 카카오 채널을 구독하면, 구독자 전원에게 은전과 귀속 캐시, ‘보라빛 행운 프레임’ 등 재화도 지급될 예정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