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일등 항해사 돼볼까” 웹젠, ‘뮤오리진’ 이용자 이벤트 진행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웹젠이 ‘뮤오리진’ 이용자를 위해 대규모 이벤트와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오리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 이벤트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웹젠은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 5일간 ‘일등 항해사가 되어보세요’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총 11개로 구성됐다. 귀속 ‘다이아’ 등 게임 내 재화와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먼저, 이용자는 접속 선물 이벤트와 누적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웹젠은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한 뮤오리진 회원 전원에게 귀속 다이아와 초월 포인트, ‘별의 여명’과 ‘루나플레임’ 등을 선물한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게임 내 우측 상단에 ‘스페셜 이벤트’ 메뉴를 통해 누적 로그인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총 5일간 매일 다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태양 깃발 발자국’, ‘아폴론의 날개’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쌍안경’, ‘조타기’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필드 몬스터, 정예, 보스 및 경험치 던전을 통해 쌍안경을 획득할 수 있다. 조타기 수집 아이템은 수집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수집 아이템은 스페셜 이벤트 메뉴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웹젠은 뮤오리진에서 강화 단계를 해금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최대 15강이었던 강화 수치가 20강까지 확장된다. 또한 모든 장비를 20강으로 강화할 경우 캐릭터 외형에 특별한 효과가 부여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