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원스토어, ‘디아블로 이모탈’ 이용자 위한 라이브쇼 진행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원스토어가 ‘디아블로 이모탈’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지식재산(IP) 첫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4일 오후 8시 자사 유튜브 채널 ‘원스토어 TV’를 통해 라이브쇼 ‘원스맨 어셈블’을 선보인다. 방송에는 인기 크리에이터 슈카월드, 침착맨, 김성회, 연두부가 출연한다.

원스토어는 생방송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갤럭시S22 울트라 ▲갤럭시 버즈2 ▲해골왕 피규어 등 경품을 증정한다.

‘원스맨’ 웹사이트에서는 오는 20일까지 ‘해골왕을 잡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원스토어를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을 플레이하며 해골왕 레오릭과 함께 있는 모습이나 해당 몬스터를 처치하는 장면을 찍은 스크린샷을 제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응모자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원스토어와 디아블로 이모탈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한정판 레오릭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 오는 15일까지 원스토어로 디아블로 이모탈을 다운로드 할 경우 전설문장과 희귀문장을 각 5개씩 증정하는 단독 베네핏도 제공 중이다. 배틀패스 구입 등 원스토어 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이용자에게는 추가 포인트와 쿠폰도 증정한다.

원스토어 기프트카드 구매자에게 최대 3만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GS25에서 구매한 원스토어 실물 기프트카드를 등록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할인 쿠폰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