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시상식도 콘텐츠!”...틱톡 ‘파트너 크리에이터 어워즈’ 가보니
틱톡 홍종희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사용자 수를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위해선 크리에이터가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줘야 한다”며 “이들이 재미를 느끼고 콘텐츠를 계속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교육은 물론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13개 카테고리별 수상자는 ▲스포츠 ‘용용용’ ▲게임 ‘RIP 코코’ ▲애니메이션 ‘김51’ ▲코미디 ‘닥터후’ ▲정보성 ‘짤컷’ ▲패션 ‘비르’ ▲뷰티 ‘화장하는 청담언니’ ▲푸드 ‘돼끼’ ▲애니멀 ‘허스키부끄’ ▲브이로그 ‘김호두’ ▲라이징 ‘원정맨’ ▲챌린지 ‘유백합’ ▲루키 ‘엉망진창영이’가 이름을 올렸다.
틱톡은 이미 파트너 크리에이터 시즌2를 진행 중이다. 6~8월 활동을 기준으로 한다. 1등 상금은 기존 1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상향했다. 시즌1 수상자도 시즌2에 연속 참여할 수 있다. 틱톡은 올해 시즌3까지 계획 중인데, 시즌이 거듭될수록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금융당국 제동에 빗썸, KB국민은행과 신규 제휴 무산… NH농협은행과 6개월 더 연장
2024-09-20 15:28:10공학한림원, 韓 제조업 가치 창출 위한 포럼 23일 개최
2024-09-20 15:17:19광주은행, 신입행원 40여 명 공개 채용…"80% 지역 선발 예정"
2024-09-20 14:52:15“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이자내기도 힘든 '한계기업' 대출… 기업은행이 56조원으로 가장 많아, 우리은행은 대출비중 43% 차지
2024-09-20 14: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