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시상식도 콘텐츠!”...틱톡 ‘파트너 크리에이터 어워즈’ 가보니
틱톡 홍종희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사용자 수를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위해선 크리에이터가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줘야 한다”며 “이들이 재미를 느끼고 콘텐츠를 계속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교육은 물론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13개 카테고리별 수상자는 ▲스포츠 ‘용용용’ ▲게임 ‘RIP 코코’ ▲애니메이션 ‘김51’ ▲코미디 ‘닥터후’ ▲정보성 ‘짤컷’ ▲패션 ‘비르’ ▲뷰티 ‘화장하는 청담언니’ ▲푸드 ‘돼끼’ ▲애니멀 ‘허스키부끄’ ▲브이로그 ‘김호두’ ▲라이징 ‘원정맨’ ▲챌린지 ‘유백합’ ▲루키 ‘엉망진창영이’가 이름을 올렸다.
틱톡은 이미 파트너 크리에이터 시즌2를 진행 중이다. 6~8월 활동을 기준으로 한다. 1등 상금은 기존 1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상향했다. 시즌1 수상자도 시즌2에 연속 참여할 수 있다. 틱톡은 올해 시즌3까지 계획 중인데, 시즌이 거듭될수록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국민연금,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법원 판단만 남아
2025-01-19 15:31:10공정・투명한 '공매도'위한 가이드라인 최종안 마련… 금감원 "3월말까지 전산화 완성"
2025-01-19 14:20:28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