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시상식도 콘텐츠!”...틱톡 ‘파트너 크리에이터 어워즈’ 가보니
틱톡 홍종희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사용자 수를 늘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위해선 크리에이터가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줘야 한다”며 “이들이 재미를 느끼고 콘텐츠를 계속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원·교육은 물론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13개 카테고리별 수상자는 ▲스포츠 ‘용용용’ ▲게임 ‘RIP 코코’ ▲애니메이션 ‘김51’ ▲코미디 ‘닥터후’ ▲정보성 ‘짤컷’ ▲패션 ‘비르’ ▲뷰티 ‘화장하는 청담언니’ ▲푸드 ‘돼끼’ ▲애니멀 ‘허스키부끄’ ▲브이로그 ‘김호두’ ▲라이징 ‘원정맨’ ▲챌린지 ‘유백합’ ▲루키 ‘엉망진창영이’가 이름을 올렸다.
틱톡은 이미 파트너 크리에이터 시즌2를 진행 중이다. 6~8월 활동을 기준으로 한다. 1등 상금은 기존 1000만원에서 2000만원으로 상향했다. 시즌1 수상자도 시즌2에 연속 참여할 수 있다. 틱톡은 올해 시즌3까지 계획 중인데, 시즌이 거듭될수록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대기업 IT서비스 수장들, 변화보다 안정?…연말인사 관전포인트
2024-11-15 12:31:32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글로벌 눈높이 맞는 주주환원 이행”… 홍콩서 해외 IR
2024-11-15 12:28:22[尹정부 ICT점검] 불복소송전에 송무팀 필요성↑…개인정보위 "이르면 연초 전문인력 구성"
2024-11-15 12:27:41수능지문 속 링크 들어가니 '尹퇴진집회' 안내 …"도메인 구입 후 악용"
2024-11-15 11:26:46'최대 실적'에도 웃을 수 없는 케이뱅크… 내년 초 IPO 흥행엔 여전히 의문부호
2024-11-15 11: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