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출시 D-1”…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 사전 다운로드 시작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천애명월도M’이 국내 정식 서비스를 하루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해서다.

레벨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M’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실시된다.

천애명월도M은 ‘고룡’ 작가 원작 무협소설 ‘천애명월도’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오는 24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실시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에서는 자유도 높은 콘텐츠와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는 물론 PC 게임 수준의 시원한 타격감 등이 호평을 얻었다.

특히 고퀄리티 그래픽과 생활 콘텐츠, 섬세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로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사전등록은 지난 22일 기준 150만명을 달성해 기대작으로 급부상했다. 누적 이벤트 보상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찜질방 양머리’ 장식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명예훈장, 따효니, 러너, 배돈, 플레임, 매드라이프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과 인기 스트리머 20명이 참여하는 인플루언서 이용자 간 전투(PvP) 대전 ‘천애제일무도회’가 오늘(23일) 오후 7시부터 개최된다.

천애제일무도회는 천애명월도M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각 인플루언서 개인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레벨인피니트는 ‘천애제일무도회’를 시청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200 귀속 캐시’ 쿠폰을 선물한다. 또,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한 뒤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