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컴투스, ‘크로니클’ 출시 기념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진행

이나연
[디지털데일리 이나연 기자] 컴투스가 신작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라이브 쇼핑 채널을 활용한 방송을 선보인다.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16일 국내 출시하는 소환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출시 소식과 다양한 게임 콘텐츠의 재미를 알릴 계획이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최초 MMORPG로,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세 마리 소환수들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해당 라이브는 쇼호스트 서경환이 운영하는 라이브 게임 전문 채널인 ‘경환이네 게임방’에서 진행된다. 게스트는 엠씨(MC) 허준과 인플루언서 심양홍이다. 세 출연진은 크로니클만의 특장점을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주연테크와 제휴를 맺어 피시(PC) 주변기기 제품을 초특가에 판매하고 시청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는 쇼핑 라이브 미션 시간도 마련했다.

먼저 라이브 중에 주연테크 인기 모니터 3종과 마우스 제품을 각각 1000원,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출연진들이 크로니클을 활용한 ‘소환 연습’, ‘소환수 수집’, ‘게임 퀴즈’ 등 미션을 수행한 후 성공하면 시청자에게 주연테크 모니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라이브 중 게임을 다운로드하거나 댓글을 남긴 시청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나연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