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티맥스그룹이 오는 9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슈퍼위크 2022’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티맥스티베로, 티맥스A&C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세상을 만들다, 슈퍼앱’을 주제로 열린다.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 메타버스, 클라우드, 인공지능(AI) 등 그룹사가 보유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라이프케어 플랫폼 ‘슈퍼앱’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맥스그룹은 슈퍼앱과 함께, 슈퍼앱을 구현하는 신기술 및 솔루션을 공개하고, 슈퍼앱 기반의 티맥스의 사업 및 기술 전략을 발표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금융, 핀테크, 커머스, 교육 등 슈퍼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핵심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로 참가 또는 온라인 생중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행사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행사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형 TV, 의류관리기, 노트북, 유명 호텔 숙박권, 스마트워치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티맥스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 시대를 이끄는 첨단기술과 일상생활을 연결해 모두의 삶을 진화시켜주는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산업의 발전과 비즈니스 성장의 한 축을 담당할 정도로 중요해졌다”며 “오랜 세월 동안 앞선 기술력을 토대로 디지털 대격변을 지원해온 티맥스가 라이프 케어 플랫폼 슈퍼앱을 통해 비즈니스와 일상에 어떠한 변화와 혁신을 가져다 줄지 이번 슈퍼위크 2022에서 확인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