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NHN두레이, '어떤 점이 좋았어요?'…사용 리뷰 프로모션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NHN두레이(NHN Dooray!)는 올인원 협업솔루션 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의 활용 사례를 접수 받아 선물을 증정하는 사용 리뷰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용 리뷰 프로모션은 두레이를 도입한 고객이 두레이 활용 경험을 글, 영상, 이미지 등 리뷰 형태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작성한 리뷰 콘텐츠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게시 후 링크를 이벤트 홈페이지에 제출해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9월 8일까지 두레이를 도입해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NHN두레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입된 리뷰들을 활용해 서비스를 개선 및 고도화하는 등, 고객중심 관점의 협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총괄한 두레이사업팀 박형민 이사는 "두레이를 도입한 다양한 공공 및 민간 업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개최했다"라며 "긍정적으로 리뷰해주신 부분을 강화하고, 개선 사항으로 지적해주신 부분을 보완하며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