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넥슨게임즈 ‘히트2’,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앱스토어 인기 1위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넥슨게임즈가 출범 이후 첫 타이틀로 내놓은 ‘히트2(HIT2)’가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넥슨은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2(HIT2)’가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히트2는 이날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5일 자정부터 양대 모바일 앱마켓 및 PC 클라이언트를 통해 히트2 국내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넥슨은 지난 1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자에게 PC 버전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히트2는 넥슨 대표 모바일 지식재산(IP)인 ‘히트(HIT)’ 세계관을 이어가면서 공성전과 대규모 필드 전투 중심의 대형 MMORPG로 새롭게 태어난 모바일·PC 기반 신작 게임이다.

히트2는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독자적인 이용자 참여형 시스템을 갖췄다. 넥슨은 히트2를 통해 이용자에게 보다 확장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달 28일부터 선보인 ‘히트2’ 캐릭터 선점 이벤트에는 참가자가 몰리면서 오픈 7시간 만에 추가 서버를 오픈한 바 있다. 이어, 지난 18일자로 준비된 40개 서버가 모두 마감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됐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