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뱀파이어서바이버즈’ 정식 버전 출시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손쉬운 플레이 방법으로 주목받으며 최근 인터넷 방송계에서 인기 소재로 쓰였던 게임이 ‘스토브인디’에 정식 버전을 오픈했다.

스마일게이트스토브(대표 한영운)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 폰클(Poncle)이 개발한 탄막 슈팅 로그라이트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버즈(Vampire Survivors)의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즈는 탄막 슈팅 로그라이트 게임 대표작이다. 앞서 지난 12월 얼리 엑세스(앞서해보기) 버전으로 출시돼 이용자로부터 ‘압도적으로 긍정적(Overwhelmingly positive)’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용자는 무기와 아이템을 조합, 진화시켜 수많은 캐릭터를 활용한 탄막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 플레이로 얻은 골드를 활용해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로그라이트 방식에 스테이지별로 배치된 아이템이 달라 여러 방식으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인기 요인 중 하나는 게임 용어나 시스템에 대한 배경 지식이 필요 없는 직관적인 게임 플레이로 진입 장벽이 낮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스토브인디는 뱀파이어 서바이버즈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