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가비아CNS, 마켓 통합관리 솔루션 ‘하이셀링’ 출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가비아CNS는 다수의 마켓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 ‘하이셀링’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셀링은 상품 소싱부터 등록, 주문처리, 출고, 재고관리. 송장 자동발행 등 판매를 위한 전 과정을 하이셀링 관리자로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도매사이트와의 연동을 통해 도매 상품 정보를 일일이 쇼핑몰에 등록하지 않아도 하이셀링 내에서 카테고리, 가격 등 조건을 검색한 후 판매 상품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상품이 판매 마켓에 등록된다.

또 다수 판매 사이트에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면서 발생하는 재고 오류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상품 옵션별로 수량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재고 품목과 품절 발생시 관리자에게 알림이 가도록 설정할 수 있다.

가비아CNS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방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장소에 구애받ㅇ지 않고 쇼핑몰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을 특장점으로 꼽았다.

김준섭 가비아CNS 마켓통합관리 사업팀장은 “하이셀링은 운영자의 시간과 노력을 줄이는 노하우가 집약된 통합관리 솔루션”이라며 “초보 셀러가 쉽게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매사이트와 판매사이트를 지속해서 추가하겠다”고 말했다.

하이셀링은 현재 베타로 운영되고 있다. 베타 서비스 기간에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식 출시 때에는 월 3만3000원의 요금제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