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컬러버스 ‘퍼피레드’,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 진행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3차원(3D) 메타버스 플랫폼 퍼피레드 내에서 뷰티 브랜드들이 한데 모인 행사가 열린다.

컬러버스(대표 이용수)는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을 운영하는 글로우데이즈와 컬래버레이션 ‘퍼피레드X글로우픽’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글로우픽에서 매년 개최해오던 ‘글로우픽 결산 어워드’를 3D 메타버스 퍼피레드에서 진행하는 방식이다. 각 뷰티 브랜드 관계자와 이용자가 함께 하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다.

컬러버스 측은 지난 23일부터 개최한 ‘글로우픽 어워드 전야제’에 맞춰 ‘글로우 랜드’를 오픈하고 운영을 시작했다. 글로우 랜드에서는 캐릭터 인증 이벤트를 비롯해 퀴즈 이벤트, 뷰티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글로우픽이 엄선한 ‘뷰티 박스’를 증정한다.

한편, 이번 어워드에는 올 한 해 등록된 약 50만개의 리뷰 분석 데이터와 유저 서베이 결과가 반영된다. 글로우픽은 어뷰징, 광고 리뷰 등 4단계 필터링을 통해 수상 제품을 발표할 계획이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