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넵튠 코드독, 신작 ‘스킬용사 키우기’ 출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넵튠 게임 개발 자회사 코드독이 새로운 역할수행게임(RPG)을 출시했다.

코드독은 방치형 RPG ‘스킬용사 키우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킬용사 키우기는 다양한 방식을 통해 이용자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골드 및 다이아 등 게임 내 재화를 활용해 공격력, 치명타, 관통률을 포함한 캐릭터 능력을 강화하고, 다양한 기술(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총 1000개 일반 스테이지를 비롯한 월드 보스 및 오브 던전에서는 수십 종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사냥하고,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5종류 ‘오브’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팔찌, 귀걸이, 목걸이 등 총 9종류 장비 및 액세서리 등을 강화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캐릭터가 사용하는 물리·마법·신성 속성 스킬도 하나를 선택해 일반·궁극·패시브 등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코드독은 스킬용사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에게 무기 소환권 및 스킬 소환권 각 110회권, 게임 재화(루비) 5만개, 코스튬 등 약 5만원 상당 아이템을 제공한다.

추유현 코드독 대표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 추가 뿐 아니라 멀티플레이 콘텐츠도 선보이겠다”며 “앞으로 스킬용사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