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스토리 콘텐츠 ‘가니다’ 공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핵앤슬래시 역할수행게임(RPG) ‘언디셈버’가 신규 스토리 콘텐츠를 선보인다.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에서 개발한 언디셈버에 신규 액트(Act) ‘가니다’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가니다는 해양 국가로, 이번에 추가된 액트는 9개 테마와 18개 신규 스테이지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가니다 지역 스토리 과제를 수행하고, 신규 보스 몬스터 6종을 비롯한 다양한 적과 싸우게 된다.

신규 솔로 콘텐츠 ‘시간의성좌’와 ‘현상수배’도 출시한다. 시간의성좌는 특정 인물 과거 기억으로 엮인 별자리를 탐험하는 콘텐츠다. 탐험 완료 때 ‘조디악’에 장착 가능한 ‘조디악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현상수배 콘텐츠에서는‘카오스 던전’ 내 특정 몬스터로부터 해적 주화를 획득해 세력 암시장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신규 무기 ‘탄궁’과 다양한 기술(스킬)도 추가된다.

신규 레이드 콘텐츠 ‘심판대리인:에버문트’도 선보인다. 새로운 레이드 보스 몬스터 ‘에버문트’는 화염과 독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으며, 레벨 95이상 달성 이용자는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라인게임즈는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행사도 준비했다. 이용자는 다음달 12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룬 육각에센스’, ‘전설 장비 에센스 선택상자’ 등 아이템을 받는다. 가니다 추가를 기념해 ‘룬 전승’도 무료로 진행된다.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행사도 진행한다. ‘산타 푸르를 잡아라!’ 행사에서 이용자가 몬스터 ‘산타 푸르’를 처치하고 푸르 던전에 입장하면 ‘전설 등급 장비 에센스’ 등이 담긴 확률형 깜짝 상자를 열어볼 수 있다. 아울러 추가 경험치를 지급하는 ‘핫타임’ 행사도 마련됐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