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대규모 해상전 준비”…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워 사전예약 실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PC·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워’ 개발 막바지 작업에 들어갔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아키에이지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이날부터 아키에이지워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 및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가능하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아키에이지워 세계관 및 캐릭터,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 등 다양한 게임 정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30초 분량 신규 영상도 추가로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아키에이지워 종족과 도시, 바다 등 광활한 필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콘텐츠를 엿볼 수 있다.

아키에이지워는 올해 1분기 출시를 목표로 두고 있다. 원작 아키에이지 향수를 자극하는 캐릭터와 스토리, ‘언리얼엔진4’를 활용한 고사양 그래픽이 특징이다. 원작이 모험과 생활 콘텐츠 위주인 게임이었다면, 아키에이지워는 필드전과 대규모 해상전 등이 주된 콘텐츠다.

아키에이지워 사전 예약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서만 받을 수 있는 액세서리 아이템을 지급하고, 목표 누적 인원을 달성하면, ‘희귀 직업 선택권’ 등 선물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친구초대를 통해 친구가 출시 후 게임을 진행할 경우, 추가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