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오디션 통해 ‘갓생’ 라이프 도전하세요”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한빛소프트가 리듬 게임 ‘오디션’에서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빛소프트(대표 이승현)는 오는 26일 정기점검 전까지 ‘오디션 새해 갓생계획’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갓생’이란 ‘갓(God)’과 ‘생(生)’을 합친 신조어로, 스스로에게 집중하면서 나만의 루틴을 세워 실천하고 성취하는 삶을 의미한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는 ▲신년 갓생 라이프 도전 ▲윷놀이 도전 ▲퍼퓸 메이크업 도전 등 3가지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년 갓생 라이프 도전은 이용자가 다양한 계획을 세우고 실천한 뒤 홈페이지 게시판에 공유해 인증기록을 남기는 참여형 이벤트다. 기록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3명에게 각각 ‘50만덴 쿠폰’을 제공한다.
윷놀이 도전에서는 게임 진행 1회당 윷 1개가 주어지며, 윷 4개를 모으면 1번(하루 최대 4번) 던질 수 있다. 완주한 윷말 개수에 따라 ▲30% 할인쿠폰 ▲디에고 스페셜 선물상자 ▲50% 할인쿠폰 ▲신비로운 한비구슬 ▲그랜절 승리모션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퍼퓸 메이크업 도전은 ‘그린퍼퓸’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그린퍼퓸은 퍼플, 옐로우, 레드퍼퓸에 이어 새롭게 추가된 퍼퓸 아이템으로 캐릭터에 적용 때 ‘팸포인트 +1’ 능력치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그린퍼퓸 아이템을 획득하고 메이크업에 1회 이상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향수, 비누 등 현물 상품을 지급한다.
퍼퓸 아이템은 교환소 스페셜 상자를 오픈하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아바타 의상을 의상교환소에서 정리하거나 캐시를 사용해 획득한 교환석으로 교환소 스페셜 상자를 열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꾸준한 참여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거창한 목표가 아니더라도 작은 것부터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려 한다”며 “오디션은 올해도 이용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MBK, '국가핵심기술 기업' 해외매각 우려 여전히 쟁점… 고려아연 M&A, 정부 역할 필요↑
2024-12-22 19:52:35스트레스 완충자본 규제 유예… 한시름 놓은 은행권, 기업금융 고삐죌까
2024-12-22 14:06:20심각한 노인빈곤율…"면세자에 대한 환급형 세액공제 도입해야"
2024-12-22 12:38:24올해 정보보호 투자액 2조원 돌파…공시 의무화 효과 '톡톡'
2024-12-22 1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