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GTA온라인, 신규 콘텐츠 ‘택시’ 추가…각종 이벤트 선봬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락스타게임즈가 오픈월드 액션 게임 ‘GTA온라인’에서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락스타게임즈는 GTA온라인에 새로운 작업 ‘택시’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택시 작업은 승객을 태우고 목적지로 운행하는 콘텐츠다. 이용자는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 택시를 구매하거나 페가수스 이동 수단을 통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다운타운 캡’ 회사 차고지 앞 ‘코로나’를 방문해 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후원 등급 25에 도달한 베테랑 아레나 전사는 특별한 빨간색 버전 ‘바피드 택시’ 운행이 가능하다. 다운타운 캡 회사에서 택시 작업 10개를 완료하면 특급 운전 보상을 얻고, 택시의 새로운 거래 가격이 잠금 해제된다.

콘솔 게임기기 ‘플레이스테이션5’ 및 ‘엑스박스시리즈X·S’ 이용자는 여러 목적지 기능과 목적지로 빠른 이동 서비스가 지원된다. ‘GTA+’ 회원은 빠른 이동 서비스 사용 대기 시간이 5분으로 단축된다.

아울러 군수품 캐시 앤 캐리에서는 ‘마이바츠 만체스 스카우트C’ 오토바이가 포함된 ‘MTL 브릭케이드 6x6’도 판매한다. 또, 설날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접속만 해도 ‘트래디셔널 페인트 래빗 가면’과 18만8888GTA달러 등이 지급된다. 게임 내 문신 시술소에도 기간 한정 설날 문신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스페셜 패키지 판매에서 패키지를 처분하면 추가로 50% 보너스를, 특수 차량 레이스에서도 두배 보상을 지급한다. ‘LS 자동차 모임’ 콘텐츠에서는 ▲피스터 그라울러 ▲캐런 퓨토 GTX ▲캐런 칼리코 GTF 시승을 제공하며,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3일 동안 3위에 진입하면 경품으로 ‘페가시 토레로’를 증정한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피스터 811 ▲캐런 설튼 RS 클래식 ▲페가시 이그너스 ▲딩카 스고이 ▲듀바치 챔피언 등 이동 수단 5종을 판매한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페가시 오시리스’와 ‘딩카 제스터 RR’을 선보인다.

이번 주 무기 밴에서는 랭크 제한 없이 ▲레일 건 ▲헤비 라이플 ▲헤비 리볼버 ▲펌프 샷건▲차세대 라이플 ▲업 앤 아토마이저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다음달 8일까지는 하드 모드 이벤트 중 일부 임무에서 두배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어려움 난이도에서 조건을 충족해 완수하면 다양한 이동 수단 상징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임원 전용 오피스, 업그레이드 및 개조가 30% 할인되며 ▲바이커 ▲동물 ▲피스터 811 ▲스패로우 ▲씨 스패로우 ▲페가시 오시리스 등 이동 수단이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