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새롭게 즐기자”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초기화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알투(R2)’ 리부트 서버가 다시 시작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에서 리부팅(초기화)이 진행함과 동시에 관련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R2 리부트 서버는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아이템, 실버 획득률이 높고 정기적으로 초기화가 진행돼 빠르고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지난 23일 오후 8시에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이를 기념하는 10가지 이벤트를 열어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증정한다.

다음달 9일까지는 경험치 2배를 제공하고, ‘황금 파피루스’를 1일 1회 무료로 제공하는 ‘알투데이(R2Day)’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이용자는 이벤트 퀘스트 달성 때 ‘공간 이동 반지’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웹젠은 리부팅된 서버에서 다음달 2일까지 14 가지 항목에 처음으로 발자취를 남기는 이용자에게 ‘[이벤트]주화 주머니(10개 묶음) 2개’를, 다음달 16일까지 4가지 미션 달성 이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각성 스킬 조각(레어) 20개’ 포함 11종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한달간 주어진 ‘각성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계정에 ‘각성 스킬 조각(레어) 50개’를 지급한다.

다음달 16일 정기점검 전까지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클래스별 ‘순위 보상’을 지급하고, 가장 먼저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선착순 보상’을 차등 증정한다.

길드 단위로 다음달 12일에 열리는 첫 공성전과 15일 ‘에텔리움 공성전’ 점령에 처음 성공한 길드 마스터와 길드원들은 ‘행운의매터리얼 Lv7(7일)’과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