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스터오브나이츠, 보스몬스터 공략 ‘월드레이드’ 공개

오병훈

[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모바일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SRPG) ‘마스터오브나이츠’에 보스 몬스터 공략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마스터오브나이츠에 ‘월드레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월드레이드는 8명 기사를 활용해 월드 보스 몬스터 ‘카이사르’를 토벌하는 실시간 몬스터와 전투(PvE) 콘텐츠다. 모험 챕터 7스테이지 60을 완료한 이용자부터 입장 가능하다. 해당 콘텐츠는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 4시간 동안 열린다. 토벌 여부와 소모시킨 생명력에 따라 월드 레이드 코인, 태양의 가루 등 아이템을 보상 받는다.

게임 출시 100일 기념 ‘로그인 이벤트’도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기사 소환권’ ‘태양의 가루’ ‘영웅 등급 반지’ 등 보상이 주어진다.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게임 재화 ‘3000젬’을 포함한 ‘전설 기사 만능 조각’을 지급하는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해피 위드 데이’ 이벤트도 다음달 16일까지 열린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완료하면, 무작위로 획득 가능한 알파벳을 모아 특정 단어를 완성한 뒤 ‘방어구 제작 도안’ ‘태양의 가루’ ‘기사 소환권’ ‘스펠 소환권’ 등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신규 모험 지역인 챕터13 ‘벨로즈숲’도 새롭게 선보인다. 벨로즈숲 리더이자 전설 기사 캐릭터 ‘테이아’도 추가됐다. 테이아는 ‘메티스 도움’을 패시브 스킬로 가지고 있으며, 이벤트 외전을 통해 테이아와 카나리아 꽃이 어떤 관계로 엮여 있는지 확인 가능하다.

게임 내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친구 혹은 길드원 등 특정 이용자와 실시간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친선 아레나’가 추가됐다.

오병훈
digim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