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쿠팡, ‘뷰티 어워즈 기획 세트’ 출시… 50% 할인

이안나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쿠팡이 지난 1년간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던 화장품 상품을 추려 기획세트로 판매한다.

쿠팡은 설화수, 닥터지 등 국내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묶은 ‘기획 세트’를 내놓는다고 13일 밝혔다. 이 기획 세트는 정가 16만원대로 50% 파격 할인된 8만원대에 선보인다.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EX(20ml) 세트,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120g) 세트,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35ml) 듀오 기획세트, ‘쏘 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100ml),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25ml), ‘피카소x함경식’ 메이크업 스파출라까지 총 6종 제품이 ‘뷰티 어워즈 기획 세트’로 최종 선정됐다.

쿠팡 뷰티 트렌드를 연구하는 ‘뷰티데이터랩’은 지난 2월27일부터 3월5일까지 1주일간 쿠팡 고객 대상으로 판매량 상위에 포진한 13종의 뷰티 제품에 대한 인기투표를 실시했다. 기획 세트도 이 인기투표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 세트는 쿠팡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13일부터 19일까지 사전 예약 접수 후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예정이다.

쿠팡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 의견을 듣고 새로운 고객 참여 캠페인을 주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