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잔망루피와 함께한 소니, ‘WH-1000XM5’ 헤드폰 체험존 운영

김문기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소니코리아는 아이코닉스와 협업해 ‘잔망루피’와 함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를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협업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잔망루피’와 함께 카페에서 노이즈 캔슬링 성능 및 고품질 사운드를 갖춘 소니 무선 헤드폰의 성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5월까지 2달간 경기 성남 카페 ‘홀리데이 앳 아이팔레트 스튜디오’에서 ‘소니 WH-1000XM5 X 아이팔레트 스튜디오 카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 WH-1000XM5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을 운영한다.

한정 메뉴뿐만 아니라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소니 WH-1000XM5를 할인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WH-1000XM5를 착용한 DJ 잔망루피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감성 포토존도 운영한다. 포토존 인증샷 또는 홀리데이 앳 아이팔레트 스튜디오의 시그니처 메뉴 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E200’을 증정한다. 체험존에서 아이팔레트 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구독을 인증하면 ‘소니 X 잔망루피’ 스페셜 스티커를 제공한다.

아이팔레트 스튜디오 파트너인 최고심, 제로퍼제로, 다이노탱 등의 캐릭터 굿즈와 WH-1000XM5가 경품으로 포함된 ‘시크릿 랜덤박스’ 이벤트 등도 제공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이번 카페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잔망루피’ 캐릭터와 협업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문기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